경제·IT > 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환경보전협회.현대차, ‘제28회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어린이 8천여 명 참가... 인기협 이현우 어린이홍보대사 본선 참여
 
기자뉴스 기사입력  2015/10/04 [13:20]
▲ 사진 왼쪽부터 송형근 수도대기 환경청장, 윤석현 현대자동차 이사, 이상팔 환경보전협회 사무총장, 이상봉 성균관대학교 교수가 10월 3일 서울 상암동 난지천공원에서 열린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기자뉴스

 

환경보전협회와 현대자동차 공동 주최로 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천공원 난지잔디광장 일대에서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가 열렸다. 

이날 그림대회는 8월 17일~9월 15일까지 진행된 예선 참가자 3만여 명 중 본선에 진출한 8천여 명의 유치원, 초등학생들과 가족들이 참여해 열띤 그림 실력을 겨뤘다. 

 
 
 

↑↑ 본지가 소속된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이현우 어린이홍보대사가 푸른나라 그림대회 본선에 진출해 작품을 그리고 있다.

ⓒ 기자뉴스

 


본지 소속 단체인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이현우 어린이홍보대사도 이날 본선 대회에 참여해 전기절약을 통한 에너지 절감으로 반딧불이를 비롯한 자연환경을 보존한다는 주제의 작품을 제출했다. 

본선 입선작은 10월 9일 발표되며, 환경부 장관상(3명), 현대차 사장상(11명), 환경보전협회장상(22명), 후원기관장상(39명),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이날 대회는 환경부 및 환경부 산하 14개 환경 관련 기관들이 공동 후원했다. 

 
 

↑↑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회식.

ⓒ 기자뉴스

 

 

 
 

↑↑ 심사위원인 이상봉 성균관대 교수가 그림대회의 유의사항을 설명하고 있다.

ⓒ 기자뉴스

 

 

 
 

↑↑ 제28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참석 내빈. 왼쪽부터 송형근 수도대기 환경청장, 윤석현 현대자동차 이사, 이상팔 환경보전협회 사무총장, 이상봉 성균관대학교 교수.

ⓒ 기자뉴스

 

 

 
 

↑↑ 푸른나라 그림대회는 환경부 산하 14개 기관이 공동후원했다. 이날 개회식 사회 장면.

ⓒ 기자뉴스

 

 

 
 

↑↑ 개회식 행사를 지켜보고 있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참가자들의 모습.

ⓒ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04 [13:20]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현우어린이홍보대사,푸른나라그림대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