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문학·출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회장, 기업사회공헌대표 및 문화예술인과 대화
5일 경기도 남양주시 한 카페에서 만나
 
기자뉴스 기사입력  2017/05/06 [00:10]
▲ 김도영 CSR대표,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 김숙진 (주)킴스에이스 대표 순이다.     © 기자뉴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기업의 사회공헌 대표, 문화예술인 등 관계자를 만나 대화를 나눴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5일 낮 경기 남양주 별내면 용암리 한 카페에서 김도영 CSR대표, 문화예술인 김숙진 킴스에이스대표를 만나 의견을 주고받았다.

 

김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과 문화예술인으로서 남다른 활동을 하고 있는 분을 만나 의견을 주고받아 많은 점을 배웠다더불어 함께 하는 세상이 아름답기 때문에 서로 함께 협치를 해 가는 것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김도영 CSR포럼대표는 새로운 기업의 사회공헌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앞으로 기업의 사회공헌의 방향이 기업의 홍보를 위한 활동을 넘어 사회적 임팩트를 창출하는 진화된 모델로 발전해 가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의 사회공헌을 위해서는 사회 각 영역의 흐름을 정확하고 폭넓게 파악해야 한다이를 위해 인터넷기자협회와 지속적인 교류가 필요하다, 이런 교류를 통해 균형 잡히고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공헌 방향을 잡아 가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예술인이 김숙진 킴스에이스 대표는 예술은 다양한 영역과 장르가 함께 콜라보를 하면 서로 시너지를 내는 새로운 형태의 모습이 필요하다인터넷언론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예술의 길을 찾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CSR포럼(대표 김도영)140여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고, 450여명의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가 활동하고 있다.

 

오는 195월 정기모임은 정유진 <조선일보> 더 나은 미래 부편집장이 새로 선출된 대통령의 CSR 및 사회공헌, 이영동 소설밸런스 대표가 협력적 가버넌스 시대-빅데이터로 분석해 본 대한민국 10가지 사회문제에 대해 강연을 한다.

 

오는 26일은 사회적기업학회가 주최하고 한국비영리학회, 국회사회공헌포럼, CSR포럼 공동 주관으로 정책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김도영 CSR포럼 대표가 사회공헌과 사회적 기업에 대해 주제발표를 한다.

 

전문MC인 김숙진 킴스에이스대표는 오는 26일 경기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관장 변종필) 주관한 ‘SIMPLE 2017 장욱진과 나무전 개막식과 축하공연을 진행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06 [00:10]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부 금실 과시하는 트럼프 대통령 부부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