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 사무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지사항]청와대 신규출입기자 등록신청 관련 안내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사무처 공지사항
 
사무처 기사입력  2017/06/26 [12:31]
▲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사무처

  

1. 장기 회비 미납, 연체 회원사는 본회 회원사 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미납, 연체 회비를 납부하지 않는 이상, 규정에 따른 재가입 절차를 밟지 않는 이상, 청와대 출입기자 신청을 위한 본회 회원사 확인증을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소속사의 본회 회비 미납, 연체 여부는 소속사의 총무.회계팀 담당자에게 1차 확인하시고, 미납, 연체 회비를 6월 28일(수)까지 전액 납부하실 수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본회 사무총장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회비 미납 등으로 본회 자격이 상실된 언론사의 경우, 본회 회원사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2. 정회원사의 경우, 청와대 출입기자 신청을 위한 본회 회원사 확인증 발급은 본회 사무총장에게 6월 29일(목)까지 연락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월 30일(금)에 본회 회원사 확인증 발급을 요청하실 경우, 시간 관계상 발급이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어 청와대 출입기자 신청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2'의 경우에 충족되더라도 청와대 춘추관이 공지한 자격요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와 신원조회를 통과하지 못할 경우, 과거의 사례에 비춰볼 경우에 출입기자 등록이 반려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서류 등에 관한 문의는 청와대 춘추관으로 개별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관련기사 참조 바람)

 

4. 본회 가입을 위한 서류 접수 절차는 이메일로만 진행됩니다. 

 

2017년 6월 26일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사무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26 [12:31]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