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미디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재인 대통령, 정찬우 김연아 선수와 셀카 화제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성공기원 행사... 정찬우 "영광의 순간, 대한민국 만세"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사입력  2017/07/24 [21:38]
▲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정찬우 씨가 24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G200, 2018 평창을 준비하는 사람들’ 행사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선수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출처 : 개그맨 정찬우 씨 인스타그램)     ©기자뉴스

 

[기자뉴스] 개그맨 정찬우 씨가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선수와 함께 셀카를 찍고 나서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글이 화제다. 
 
24일 오후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컨벤션센터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G200, 2018 평창을 준비하는 사람들’ 행사가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주요 인사와 대회 관계자 등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찬우 씨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홍보대사 자격으로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문재인 대통령도 이날 행사에 참석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에 힘을 실었다.

 

행사가 끝나는 순간, 정찬우 씨는 대본도 없는 셀카 촬영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요청했고, 문 대통령은 흔쾌히 응했다. 문 대통령의 바로 옆에는 동계올림픽의 영웅 김연아 선수가 활짝 웃으며 폰카메라를 응시했다.

 

홍보대사인 김연아, 정찬우 씨는 이날 문재인 대통령에게 즉석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를 맡아 줄 것을 요청했고, 문 대통령은 평창동계올림픽의 붐업을 위해 흔쾌히 이를 수락했다. 청와대에 따르면 이후 문 대통령은 SNS(페이스북)에 응원메시지 올리기, 홍보영상 촬영 등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문 대통령은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통해, 유승민 IOC위원, 김연경 배구선수,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설립자 등 3명에게 평창올림픽 응원메시지 릴레이를 시작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행사의 백미인 300여 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2018’ 숫자를 만들며 평창동계올림픽 단체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끝으로 문 대통령은 강원도 명예도민이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가 엄선한 강원도 전통음식(메밀전병, 스위스식 감자전, 곤드레나물 샐러드)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누며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준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개그맨 정찬우 씨가 김연아 선수와 함께 찍은 셀카를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 기자뉴스

 

정찬우 씨는 이날 행사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 선수와의 셀카 사진을 올리며 "영광의 순간"이라고 썼다.

 

정찬우 씨는 "영광의 순간 평창올림픽d-200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연아 선수 행사 중에 대본없이 셀카요청에 찰칵 응해주신 대통령님 감사합니다"라고 평생 기억에 남을 소감을 전했다. 정찬우 씨는 계속해서 "당황한 청와대 분들껜 죄송 여러분 우리 하나가 됩시다 의미 있엇다 내 인생에 대한민국 만세"라며  "#대통령님 #문재인 #정찬우 #김연아 #평창올림픽"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누리꾼들은 "달님💙과 연느💙라니 진짜 부럽네요!!😍😍", "대박 감동샷~^^ 문대통령님 김연아선수라니 대박이네요", "오늘 컬투쇼 안나오시더니 이런 성과를👍👍👍", "보기 좋습니다~~사람사는 세상 같아요" 등의 댓글로 정찬우 씨의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 선수 셀카 사진에 적극 호응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24 [21:38]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