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협 '인터넷소통상' 받은 서울시교육청 이상수 대변인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5주년 기년식 및 시상식
 
기자뉴스 기사입력  2017/10/30 [11:34]
▲ 이상수 대변인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옆은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 기자뉴스


이상수 서울교육청 대변인이 교육주체들과 양방향소통을 인정받아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인터넷소통상을 수상했다.

 

이상수 대변인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인터넷소통상을 받았다.

 

이상수 서울시교육청 대변인은 전국 시도교육청 최초로 뉴미디어 웹진 지금 서울교육을 제작해 교육주체들과 양방향 소통과 정보전달에 기여했다.

 

이 대변인은 수상 소감을 통해 먼저 오늘 15주년을 맞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축하드린다, 이 자리에 나와 정말 부끄럽다한 일은 아무것도 없는데, 언론자유에 최전선에서 싸웠던 분들께서 이런 상을 준다는 것이 정말 격려를 넘어 채찍과 고문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말햇다.

 

그는 여러 사회 개혁이 있지만, 교육개혁은 정말 근본적이고 우리 미래를 위해 헤쳐 나가야할 과제라며 그래서 더 열심히 교육주체들과 시민들과 소통하고 싸워나가라는 격려로 받아드리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수상자들의 여러 말씀을 들으면서 더 깊은 연대의식을 느꼈다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5주년을 축하드리고,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30 [11:34]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수 대변인 서울교육청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