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문학·출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회장, 김성환 노원구청장 책 출판 축하
29일 <공존의 시대> 출판기념회
 
기자뉴스 도형래 기자 기사입력  2018/01/30 [23:04]
▲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좌)과 김성환 노원구청장(우)이다.     © 기자뉴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김성환 노원구청장의 <공존의 시대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김철관 회장은 29일 오후 7시 서울 노원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김성환 노원구청장 <공존의 시대>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김 구청장을 만나 인사했다.

 

그는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 구청장은 이렇게 찾아 주셔 반갑고 감사하다며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이 쓴 <공존의 시대>지구와 생명 사람과 자연의 공존 사람과 사람의 공존 중앙과 지방의 공존 등을 주제로 325쪽을 엮었다.

 

그는 국회의원 비서관(92), 노원구의원(95), 서울시의원(98), 노무현 대통령 참여정부 청와대 정책조정비서관(2006), 노원구청장 연임(2010년부터 현재) 등 풀뿌리 정치부터 경험을 쌓은 다양한 정치 이력의 소유자다.

 

김 구청장은 8년간 노원구청장으로 재직하면서 <공존의 시대> 외에도 2010<진보의 미래를 위한 대한민국 국가전략>, 2012<나비효과>, 2014<생각은 세계적으로 행동은 마을에서> 등을 출판했다

 

▲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좌)이 김성환 노원구청장(우) 출판기념회 축하 악수를 하고 있다.     ©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30 [23:04]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철관 김성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