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득 의원, 6.13지방선거 도운 서울노총에 감사 인사
초복인 17일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삼계탕 오찬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18/07/18 [09:11]
▲ 더불어민주당 이용득 의원     © 기자뉴스

더불민주당 이용득 의원이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당 후보자를 도운 서울노총 간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용득 의원은 초복인 17일 낮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서울노총) 서종수 의장을 비롯해 10여명의 간부들을 여의도 주변 한 식당으로 초청해 삼계탕 오찬을 했다.

 

이 자리에서 이 의원은 여러분의 도움으로 박원순 시장이 최초로 서울시 3선의 시장이 됐다. 박원순 시장도 감사하게 생각한다“6.13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좋은 성과를 내는 데는 여러분의 도움이 컸다, 앞으로도 함께 해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답사를 한 서종수 서울노총 의장은 “6.13 지방선거에서서 다들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이 자리를 마련한 이용득 의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 오늘이 초복인데 올 여름 더위 잘 이기시고 건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노총 서울본부에서는 서종수 의장, 김기철 상임부의장, 권미경 (전 서울시의원) 연세의료원노동조합위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 이용득 의원과 서종수 서울노총 의장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18 [09:11]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