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원순 서울시장 "협회 창립 17주년 축하한다"
30일 오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 영상 축사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23:16]
▲ 3박원순 서울시장이 30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에서 영상 축사를 하고 있다.     © 기자뉴스


박원순 시장이 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축사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촛불처럼 어둠을 비추는 인터넷언론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30일 오후 3시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영상 축사를 했다.

 

박 시장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을 축하드린다“2002년 창립된 이후에 언론개혁과 민주사회를 위해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올곧은 언론활동을 펼쳐온 인터넷기자협회 언론인 여러분 모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직 국민을 위한 정론보도라고 하는 그 첫 마음, 첫 뜻을 변함없이 지켜온 김철관 협회장님을 비롯해 공정보도를 위해서 노력하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세상을 바꾸는 촛불처럼 어둠 속을 비추는 인터넷언론의 멋진, 아주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박원순 서울시장의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축사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원순입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02년 창립된 이후에 언론개혁과 민주사회를 위해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올곧은 언론활동을 펼쳐온 인터넷기자협회 언론인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오직 국민을 위한 정론보도라고 하는 그 첫 마음, 첫 뜻을 변함없이 지켜오신 김철관 협회장님을 비롯해 공정보도를 위해서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상을 바꾸는 촛불처럼 어둠 속을 비추는 인터넷언론의 멋진, 아주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화이팅.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28 [23:16]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협 17주년 박원순 축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