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넷기자상 특별상 받은 정일용 연합뉴스 통일언론연구소장
2019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기자상 시상식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19/11/02 [00:31]

 

▲ 정일용 연합뉴스 통일언론연구소장(좌)과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 기자뉴스


인터넷기자상 특별상을 받은 정일용 <연합뉴스>통일언론연구소장이 수상소감을 통해 인터넷기자협회가 남북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여는데 앞장서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일용 <연합뉴스> 통일언론연구소장은 30일 오후 3시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2019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민족 화합과 한반도 평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로 인터넷기자상 특별상을 받았다.

   

그는 수상소감을 통해 인터넷기자협회와 남북언론교류를 위해 나름대로 열심히 뛰어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소강상태에 빠져 있다북측의 <노동신문>이라든가 <민주조선> <조선중앙통신> 기사를 보면서 북측이 이런 보도를 했다고 인용보도를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이런 꿈을 한번 가져 봤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터넷기자협회가 남북언론교류를 통해 장래 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여는 데 앞장서주길 기대한다고도 했다.

 

정 소장은 남북언론교류와 평화통일을 위해 헌신한 공로가 인정받았다. 그는 한국기자협회장을 역임하면서 남북언론교류 물꼬를 튼 장본인이기도 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02 [00:31]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