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K-POP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인권 "영화제 홍보대사, 배우로서 사회적 의무"
17일 황금연출상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기자회견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20/02/19 [17:41]

 

▲     ©기자뉴스

황금촬영상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인권 씨가 기자회견에서 홍보대사는 영화인으로서 사회적 의무라고 말했다,

 

배우 김인권 씨는 지난 17일 오후 2시 사단법인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이사장 조동관) 주최로 열린 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시상식기자회견에서 제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고 입장을 피력했다.

 

배우 김인권 씨는 영화제 홍보대사는 영화인으로서 사회적 의무라고 생각한다황금촬영상영화제에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그는 첫 주연작이 방가방가로 알려져 있는데, 그전에 플라스틱 트리’라는 프랑스영화가 있었다그 때 조동관 집행위원장님께서 저를 예쁘게 찍어준 인연이 있다, 그 인연으로 히말라야로 상도 주신 것 같은데, 너무 인연을 강조하기 보다는, 이 황금촬영상영화제에 권위와 제40회를 맞이할 정도로,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영화제이기 때문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제가 맡은 홍보대사로서 사회적 의무를 잘해 나가야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 계신 분들이 오는 275시 명동 있는 롯데호텔 황금촬영상영화제에 꼭 참여해주시길 바란다영화 기생충으로 미국에서 들려오는 좋은 소식 기쁘다오는 27일 목요일 황금촬영상영화제에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배우 최희서 씨는 선배 배우 김인권 씨와 함께 조동관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이사장으로부터 ‘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9 [17:41]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