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공연맹 인천본부,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정책협약과 지원 약속
3일 허종식-조택상-박찬대 후보 만나 정책협약 체결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20/04/04 [14:32]
▲ 연수갑 박찬대 후보     © 기자뉴스


공공연맹 인친지역본부가 더불어민주당 친노동후보와 정책협약을 맺고 지원에 나섰다.
 
공공연맹 인천지역본부(의장 고기수)는 3일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노동존중과 공공성강화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친노동후보와 정책협약을 맺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갑 허종식 후보, 중구강화옹진 조택상 후보, 연수갑 박찬대 후보를 만나 정책협약을 체결했다.
 
고기수 공공연맹 인천지역본부 의장은 “한국노총과 더불어민주당이 체결한 노동존중 협약에 따라 친노동후보와 정책협약을 맺고 지원에 나섰다”며 “21대 총선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책협약서에는 지역 공공노동자들이 안전하게 일할 권리 및 권익 향상, 시민들의 공공 서비스를 위한 관련법과 제도 개선, 예산지원 지원 등에 노력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공공연맹 인천지역본부 정책협약서에는 인천환경공단인노조, 인천도시공사노조,통합인천교통공사노조, 인천관광공사노조, 인천시설관리공단노조,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노조, 인천부평구설공단노조, 인천남동구도시관리공단노조, 인천미추홀시설관리공단어울림노조, 인천경제자유구역청노조,인천항보안공사보안업무노조,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노조 등 위원장들이 서명했다.
 
공공연맹 인천지역본부는 오는 6일 인천 서구갑 김교흥 후보, 서구을 신동근 후보, 7일 부평갑 이성만 후보와 동구 미추홀을 남영희 후보, 8일은 부평을 홍영표 후보 등과 정책협약을 맺고 지원에 나선다.

▲ 동구미추홀갑 허종식 후보     © 기자뉴스
▲ 중구강화옹진 조택상 후보     ©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04 [14:32]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