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회장, 고 박원순 시장 빈소 찾아 조문
추모 메시지 통해 "갑작스런 비보에 층격" 밝혀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사입력  2020/07/11 [12:33]
▲서울 시청 광장에 마련한 고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분향소이다.     © 기자뉴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공동보도]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김철관 회장은 10일 오후 330분경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빈소를 찾은 김 회장은 갑작스런 비보에 가슴이 너무 아프다잘못된 언론 보도에 대해 당당하게 맞선 고인의 뜻이 헛되지 않게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김철관 회장은 10박원순 서울시장님을 추모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서도 갑작스런 비보에 충격을 금할 수 없다유가족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린다, 박원순 서울시장님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 10일 오후 3시 30분경 고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고 박원순 시장 빈소를 찾아 조문을 한 후, 숙연한 표정으로 밖으로 향하고 있는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 기자뉴스

 

 다음은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회장 추모메시지이다.

 

박원순 서울시장님을 추모합니다

 

갑작스런 비보에 충격을 금할 수 없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께서 추구해 오신 시민환경복지, 노동존중, 민생경제, 남북평화협력, 자치분권, 언론개혁, 교육개혁, 문화예술진흥 등에 관한 선한 사회적 가치를 기억하고, 이어가겠습니다.

 

유가족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박원순 서울시장님의 명복을 빕니다.

 

2020710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회장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11 [12:33]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철관 고 박원순 시장 관련기사목록